'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마켓 in 광주' 24일 열려
상태바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마켓 in 광주' 24일 열려
  • 첨단넷
  • 승인 2019.12.1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마켓 in 광주' 포스터.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마켓 in 광주' 포스터.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문환)은 24일 오후 4시부터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플라자브릿지(구름다리)에서 아시아문화전당, 광주신용보증재단, 전남대 등이 참여하는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마켓 인(in) 광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민들은 소상공인의 가치를 사고, 소상공인이 같이 잘 사는 나라 ‘가치삽시다’의 문화를 확산하고,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활력을 높여 모두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열린다.

행사가 진행되는 5시간 내내 화사한 조명 아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플리마켓을 통해 핸드메이드 제품, 먹거리 등 다양한 소상공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탄소년단, 송가인 등이 출연하는‘2019 KBS 가요대축제’방청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플리마켓 점포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스탬프를 받으면 신년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고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하면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메인 무대에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은 행사장에 활력을 불어 넣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가치삽시다’의 의미를 담은 사연을 응모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 한해 나에게 작지만 가치 있었던 일 등 ‘가치삽시다’의 의미를 담은 다양한 사연을 받아 3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김문환 청장은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사장을 방문해 풍성한 선물도 받아갔으면 한다”며 “소상공인 제품도 구매해 같이(가치) 함께 잘 사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