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 LINC+사업단, 홍보 서포터즈 ‘링플프렌즈’ 4기 발대식
상태바
조선대 LINC+사업단, 홍보 서포터즈 ‘링플프렌즈’ 4기 발대식
  • 첨단넷
  • 승인 2021.05.0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대 링크플러스사업단 링플프렌즈 4기 발대식.
조선대 LINC+ 사업단 링플프렌즈 4기 발대식.

조선대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단(단장 김춘성)이 사업단 홍보 서포터즈 ‘링플프렌즈’ 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업단은 진행 프로그램과 행사를 홍보하면서 의사소통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해 취업 역량강화에 기여하고자 홍보 서포터즈 ‘링플프렌즈’를 운영 중이다.

지난해 3기 ‘링플프렌즈’는 방송팀, 영상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팀으로 구분, 팀별 독창적인 온라인 콘텐츠 등을 제작해 눈길을 끌었다.

4기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의 4인 이상 집합금지를 지키기 위해 4인 1팀으로 구성, 더욱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오프라인 활약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활동분야는 홍보영상 제작, SNS 게시, 인터뷰, 행사 보조 및 참여 등이다.

SNS 콘텐츠와 영상을 전문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재학생이 대거 포함 온라인 홍보의 질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발대식에선 사업단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임명장 수여식, LINC+사업 소개, 서포터즈 활동분야에 대한 설명회 등이 진행됐다.

김춘성 단장은 “LINC+사업에는 재학생들의 대학생활과 취업에 도움이 될 만한 프로그램들이 많다. 홍보 서포터즈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좋은 프로그램을 널리 알려 주시면 학생들이 LINC+사업단의 프로그램에 더 많이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