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대, 남악캠퍼스 생산형창업지원관 입주기업 상시 모집
상태바
목포대, 남악캠퍼스 생산형창업지원관 입주기업 상시 모집
  • 첨단넷
  • 승인 2021.01.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대 남악캠퍼스 생산형창업지원관 전경.
목포대 남악캠퍼스 생산형창업지원관 전경.

국립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창업보육센터는 남악캠퍼스 생산형창업지원관에 입주할 역량 있는 중소벤처기업을 상시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대상은 제조업 영위기업의 경우 전년도 매출액 3억 원 이상, 서비스업 등의 경우 전년도 매출액 2억 원 이상인 중소벤처기업이다. 단, 대기 유해 물질·특정수질유해물질·소음 또는 분진 배출기업, 유해화학물질 관련 기업 등은 제한한다.

공간은 생산형창업지원관 내부 생산실(공장형)과 보육실(사무형)로 생산실 6실, 보육실 5실을 합쳐 총 11개 실이다.

입주 기간은 최대 20년으로 3년 단위로 재계약한다. 입주기업은 매월 국유재산사용료와 관리비를 부담한다. 전기, 수도, 도시가스, 전화, 인터넷 등의 공공요금은 입주기업별 사용량에 따라 실비로 납부하면 된다.

입주기업에는 생산형창업지원관 비즈니스 지원 공용공간으로 비대면 화상 회의실 및 일반 회의실, 세미나실, 교육장, 전시홍보실, 휴게실(카페) 등을 제공한다. 주차장 이용은 무료이며 사무공간에는 냉난방 시설이 갖춰져 있다.

최종 입주기업 선정은 입주 신청 후 창업보육센터 산하 POST-BI 입주기업심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진행한다.

최종명 창업보육센터장(컴퓨터공학과 교수)은 “남악캠퍼스내 최신 시설을 갖춘 생산형창업지원관이 준공돼 지역 창업기업에 저렴한 생산기반 시설 및 맞춤형 지원을 제공한다”며 “참신한 지역 중소벤처기업의 많은 입주 신청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