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산업진흥회, 10월 5일까지 ‘우리지역기업 바로알기 공모전’ 개최
상태바
한국광산업진흥회, 10월 5일까지 ‘우리지역기업 바로알기 공모전’ 개최
  • 첨단넷
  • 승인 2020.08.3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광산업진흥회 전경.
한국광산업진흥회 전경.

한국광산업진흥회(회장 정철동)는 오는 10월 5일까지 ‘제1회 우리지역 기업 바로알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광주시·광주지방고용노동청이 공동 주최하고 진흥원이 지역고용정책연구원과 공동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구직자 중소기업 기피 현상을 완화하고 지역 내 일자리 미스매치를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중소기업 바로알기 및 긍정적 인식 확산’이다. 응모 분야는 △사용자창작콘텐츠(UCC)·스토리보드 △카드뉴스 △슬로건 △수기 △정책제안 등 5개 분야다.

응모자격은 광주시민 및 광주소재 중소기업 재직자다. 각 분야 대상은 광주시장상과 상금 최대 200만원, 최우수상은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과 상금 최대 100만원 등 총 36팀에게 상장과 총상금 1330만원을 수여한다.

당선작은 오는 10월 13일 진흥회와 지역고용정책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중소기업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물과 향후 지역기업 성장 지원정책에 활용한다.

조용진 진흥회 상근부회장은 “지역내 일자리 미스매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 및 구직자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실효성 있는 지식이 모여 지역 일자리문제를 해결할 밑거름을 축적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